2024-04-27   4월의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하시어 많은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아이폰 어플 이용이 불가하오니 사파리로 모바일 웹 이용 부탁 드립니다.

공지사항

31/08/23

※안내※ Direpay (암호화폐) 입금 런칭!!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SSS POKER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암호화폐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 회원 BTC ( 비트코인 ), ETH ( 이더리움 ), TRC20-USDT ( 테더 트론 ) 3가지 입금이 가능합니다.

입금 방법은 입금메뉴의 "암호화폐 입금하기"에서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관련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암호화폐 거래를 위하여 회원이 소유하고 있는 지갑 어플 혹은 거래소에서 안내되는 지갑주소를 복사 및 붙여 넣기 하거나 QR코드를 스캔하여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전송 시 회원이 신청한 금액의 코인수량과 전송한 수량이 일치하는지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신청후 2시간 이전까지 안내된 지갑주소로 꼭 신청하신 암호화폐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트론)를 보내주시기 바라며 혹시라도 다른 종류의 암호화폐를 보내거나 정해진 시간까지 전송이 되지 않을 경우 잘못 보내어진 암호화폐가 소실되어 입금 처리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4. 암호화폐의 시세는 Direpay에 의하여 정하여 지고 변동 됩니다.

5. 암호화폐는 입금만 가능하며 출금시에는 등록된 은행계좌로 출금 됩니다.

6. 암호화폐는 다른 입금과 동일한 조건의 롤링이 적용 됩니다.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SSS POKER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4시간 연중무휴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