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4월의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하시어 많은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아이폰 어플 이용이 불가하오니 사파리로 모바일 웹 이용 부탁 드립니다.

공지사항

05/04/23

※중요※ 회원간 칩 이동에 대한 규정

안녕하세요 .

회원 여러분 SSS POKER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원간의 칩이동을 원할경우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오니 아래 규정에 대하여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칩 이동시 출금에 대하여서는 1배 롤링 출금 조건이 되어야 합니다.( 보너스 지급 시 출금 조건은 다르니 라이브챗 문의 바랍니다)

2. 칩 이동 입금은 다른 입금과 마찬가지로 여기어 칩 이동이 완료 후 1배 롤링이 되어야 출금이 가능합니다.

3. 칩 이동은 회원이 로그인후에 직접 신청하므로 개인 보안절차가 진행 된것으로 간주어 여기며 회원간의 협의된 현금의 이동은 모두 회원 본인들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해당 규정은 각종 사고와 자금세탁을 막고자 정한 규정이니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5. 게임 내에서 회원간의 칩 이동 시 영구적으로 계정 삭제 되며 잔액또한 사라지니 이점 유의하셔서 칩이동은 고객센터를 통하여서 이용 바랍니다.

6. 머니이동이 가능한 금액단위는 만원 이상부터 이며, 만원단위로만 가능합니다. 머니이동 금액은 출금한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천원단위 및 백원단위 불가능 )

칩 이동 참고 링크
https://www.kaypoker.com/2018/01/13/transfer/

자세한 사항은 라이브챗으로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SSS POKER가 되겠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 고객센터"